케냐 나이로비 교회 설립
새해에 아프리카 케냐에서 들려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먼저 놀라운 역사를 이루어 주신 우리의 주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케냐 나이로비 응공로드(Ngong Road, Nairobi)에 우리 하나님의 교회 예수증인회 소속 새로운 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이 분들은 작년 봄부터 새 언약 진리를 전해 듣고 약 8개월 동안 한국 교회와 소통하며 성경 공부를 해 왔습니다.
사무엘 카우시(Samuel R. Kausi) 목사는 전 교인을 재교육하고 지난해 10월부터 일요일 예배를 안식일 예배로 전환하였습니다. 금년부터는 3차 7개 절기를 지키기로 결정하고 기존 오순절 교회 계열의 신앙을 개종하여 하나님의 교회 예수증인회 일원으로 새로운 신앙의 여정을 시작하였습니다.
전세계가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정보의 소통에 제한이 없는 시대를 맞이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연약한 한국 교회를 통해 당신의 능력으로 세계 복음화의 놀라운 역사를 이루고 계십니다. 우리는 연약하고 능력이 부족하지만 전능하신 하나님께는 능치 못할 일이 없습니다.
총회는 Samuel Kausi 목사를 케냐를 담당하는 Chief Executive로 임명하고 새해부터 케냐의 새로운 교회 개척에 적극 나설 예정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예수증인회는 네팔(2020년), 남수단(2021년)에 이어 케냐에 교회가 설립되면서 본격적인 세계복음화에 나서고 있습니다.


[케냐 나이로비 교회에서 온 서한]
